5. 사업의 휴·폐지 등 서비스 중단시 처리방안
  1) 회사는 전기통신사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휴·폐지하여 서비스 제공이 중단될 경우 특별
   한 사정이 없는 한 휴·폐지 예정일로부터 60 일 이전에 그 내용을 다음 각 호의 수단 중 
   하나를 이용하여 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.
  2) 회사가 제1항에 따라 사업의 휴·폐지 사실의 고지를 시도하였으나 주소지 불명 등으로 
    고지할 수 없었던 이용자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또는 일간지 게재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.
  3) 회사는 이용자가 사업의 휴·폐지에 대해 전화로 문의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여 제1항에 
    따라 고지할 때 그 전화번호를 함께 알리고, 이용자 문의에 성실하게 응대하여야 합니다.
6. 사업의 휴·폐지 등 서비스 중단시 보상
  1) 이용고객은 휴·폐업 예정일 60 일전부터 이용자의 의사에 따라 해지를 할 수 있으며, 회사는 
     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해지시 이용자에게 위약금 등 추가 비용을 부과하지 않습니다.
  2) 이용고객은 휴·폐업 예정일 60 일전부터 이용자의 의사에 따라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
     할 수 있으며,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시 이용자에게 위약금  
     등 추가 비용을 부과하지 않습니다.
7. 이용자 불만처리 및 대책
  1) 회사는 제기된 이용고객의 불만이 객관적, 물리적, 기술적으로 보아 합리적인  
     경우 가능한 최단 시일 내에 동 내용을 처리합니다.
  2) 불만에 따른 보상은 본 약관의 손해배상규정에 따라 시행합니다.
  3) 회사는 전화, 전자우편(e-mail) 또는 홈페이지의 온라인 문의를 통하여 이용
     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, 처리합니다.
  4) 이용고객의 사유가 아닌 서비스 제공이 중단 된 경우 및 불만에 따른 손해    
     보상은 일이삼솔루션 이용약관 제43조에 의거하여 배상합니다. 단 일이삼
     솔루션 이용약관 제44조의 면책조항에 해당되는 손해 배상은 하지 않습니다.
부칙
1.. (시행일) 이 약관은 2019년 3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
2. (사업자변경)이 약관은 2022년 3월 16일부터 적용됩니다.
3. 이 약관은 2022년 12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
4. 이 약관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.
1)방문
2)전화
3)문자메세지
4)우편
(요금청구서에 해당 내용을 기재한 경우를 포함)
5)이메일